Africanus [284526] · MS 2009 · 쪽지

2012-02-26 14:10:18
조회수 2,772

용석찡 뭐하고 계시나 봤더니...

게시글 주소: https://test.orbi.kr/0002806871

강용석 “박원순 용서 못 참아. 저격수가 쏘는 대로 다 맞겠나”
  • 2012.02.26 12:04
  • 트위터로 퍼가기
  • 싸이월드 공감
  •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쿠키 정치] 박원순 서울시장 아들에 대한 병역비리 의혹을 제기했다가 약속대로 최근 국회의원직을 사퇴한 무소속 강용석 전 의원이 25일 “박 시장이 저를 ‘용서한다’(고 했는데), 이런 표현에는 제가 도저히 참을 수가 없더라”고 밝혔다.

강 전 의원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진행된 인터넷 방송 ‘저격수다’ 공개방송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 “박 시장에게 이것(아들 병역 의혹) 말고도 굉장히 많은 문제가 있는데, 어쩌다보니 이것 하나 때문에 모두(모든 의혹이) 신뢰를 잃은 것 같아 안타깝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의원직 사퇴 이후 블로그와트위터에서 별도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는 이어 “박 시장의 아들이 바로 지난주에도교회 수련회 4박 5일을 멀쩡하게 잘 갔다 왔다고 하던데 그런 아들을 원래 현역이던 것을 4급으로 뺐으면 국민에게 용서를 구해야지, 어떻게 저를 용서한다고 하는지 납득이 안 된다”고 전했다.

‘저격수다’는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 장원재 다문화콘텐츠협회장 등이 고정 패널로 출연하는 인터넷 방송으로 ‘나는 꼼수다’ 우파 버전이다.

강 전 의원은 이날 방송에서 “저격수가 쏘다 보면 맞을 때도 있고 아닐 때에도 있는 것”이라며 “쏘는 대로 다 맞으면 제가 지금 여기에 있겠느냐”고 강조했다.

그는 “조만간 정식으로 출마선언을 하고, 본격적으로 선거전에 돌입할 것이다. 계속 저격을 하려면 아무래도 국회의원 배지를 달고 있어야 가능하지, (배지가) 떨어지니까 금방 저격 활동에 지장이 많더라”며 사실상 4월 총선 출마를 기정사실화했다.

강 전 의원은 야권의 유력 대선 주자로 꼽히는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을 ‘증여세 포탈’ 혐의로 다음 주쯤 국세청에 신고할 예정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총선출마는 하시는 듯?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