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하는법..ㅠㅠ
게시글 주소: https://test.orbi.kr/00055239752
고2 11모 기준으로 영어 찍어서 3개 맞춰서 4등급 간신히 나온 영어 개 씹 노베인데 그래서 영어 열심히 해보고자 겨울 방학때 키스 가이드북부터 로지컬 프레임 kisslogic1 + 워마 40개씩 이렇게 했었는데
영어 문제가 안풀려서 너무 힘들어요.. 그냥 제가 한게 시간 낭비같고 그래요.. 션티가 말하길 로지컬 프레임 + kisslogic1 으로 3등급 실력 되야 한다고 했는데 안그런거 같아서 정신적으로 넘 힘드네요..
영어 하는법이 따로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무리 생각해도 내일 불국어가 아닌 시나리오는 안보이네 0
9모가 너무 대놓고 뭔 의도를 갖고 국수 존나 쉽게 내서 아무래도 내일 깽판칠거같음
-
짝수형 배정받으면 큰 차이 있나여
-
아 지각 0
쩔 수 없지 한잔해~
-
제발… 남생각도 좀 해줘..
-
삼선기 개웃기네 0
다시생각해도 뭔가 웃겨 청렴하던 존잘알파메일 선비가 아내버리고 기생학교설립하고 결국...
-
네이버운세 0
운세 나쁘지 않은데?
-
영어연계부활해주세요 11
제발부탁드립니다 간접은 너무했아요
-
개인적으로 몰랐던 지엽을 모아봤습니다 모두 파이팅!!!!!! 끼야아아아앙ㄱ!!!!
-
홉스는 사회계약을 자연상태에서 계약한게아니야?? 그럼 선지에서 홉스는 자연상태에서...
-
네이버 운세 0
그러니까 국어만 잘보면 된다는거지?
-
지역 드론 조종사 협회랑 요리사 협회는 자발적 결사체인데 왜 평론가협회는 공식조직인가요?…
-
ㅋㅋㅋㅋㅋ 아직도 화작풀고있을거같음
-
운세 평가좀여 1
-
네이버? 니가뭔데.
-
평소 강박있고 집착 심한사람들이 보면 뭣도 아닌거에 초조해지고 멘탈 갈릴 가능성이...
-
아무래도 우리 중에 첩자가 있는거 같음. 2025 표지도 다른 투표안 많았는데...
-
할게없음
-
안올라오나 올해는
-
아 네이버운세 1
국어 망하겠군 아침에 무슨사고가 터지려나
-
얘들아 지금 페미가 어쩌구 동덕이 어쩌구 할 때가 아니야 4
걔넨 수능 망치고 여대갔지만 너넨 잘가야 될거아니야
-
바로 한남을 육성하는 고등학교들을 다 부수는것밖에 없습니다!라고 외치고 마침 내일도...
-
그래 실수만 하지말자 끼에엑
-
기분 개이상하네 0
쫄리는데 안 쫄린다 이4ㅔ 뭐노
-
점령당해서 재학생들 서담으로 피신ㅋㅋ 남녀할거없이 미친 페미군단 서담에서 쌍욕중 ㅋㅋ
-
국어 순서 0
저는 맨앞에 독서 지문 1개 풀고 화작 푼 다음에 독서 문학 왔다갔다 푸는데 괜찮은 거 같음?
-
아니 ㅅㅂ 8
서울세종고가 어디야
-
재수때보다더떨리네
-
다시 덮음 이건 아니야 걍 기출 뽑아 다시푸는게 나을 듯
-
영어 한국사 <<< 얘네는 물까진 아니어도 평이한게 좋아..
-
고등학교때 짝사랑 여자애가 나오는게 참신기하네 뭐지..
-
진짜 얼탱이가 없네
-
홀수형 0
재수할 생각 있는데 하 ㅋㅋㅋㅋㅋ
-
민이형은 서울대 법대를 포기하고 경북대 의대를 갔는데 나는 재주생이라니..
-
21수능때 당했는데 또 당해봐라 식으로 낸다면?
-
홀수형 주면 진짜 평가원 저주한다
-
운세 ㅅㅂ 1
드가자 드가자
-
컴싸 받으면 종이에 눌러서 납작하게 만들라구 하잖아요 ( 한번에 찍히게 ) 제...
-
진짜 하루전이구나..
-
홀수형 0
-
내일은 똑바로 읽어야지
-
그래도 전날인데 1
지구 모고 하나는 풀어야겠다
-
24시간 뒤면 1
과학기술지문을 읽고있겠지
-
지금 수험표받으러 갈 수 있나요?
-
아 진짜 흥분됨 1
이틀뒤면 리제로3기를 애니로 캬 ㅋㅋㅋ
-
ㅋㅋ
-
예비소집하는곳에 전화해서 내 시험장 어딘지 여쭤보고 수능 당일날 시험장에서 수험표 발급받기 가능??
-
선지 배열 이상하게 나와도 럭키비키 짝수형이자나~ 할 수 있음
-
지문 긴 과목이 또 뭐있음??
-
덕분에 22수능 때 국어 11번 문제 1분컷함
-
연계? 실모? 작수? 그냥 주요 지문?
최소한 기본적인 독해력은 받쳐줘야죠. 30번대 지문만 보면 문장 하나 제대로 읽지 못하고 버벅대는 시점부터 수능에서 할 수 있는게 거의 없습니다.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ㅠㅠ
찍어서 3개를 맞췄는데도 턱걸이 60점이면.. 그냥 영어에 대한 개념 자체가 없는 겁니다. 단어만 조금 알고 듣기 조금 맞힐 수 있는 9등급이라고 봐요.
원론적인 얘기지만 다시 문법공부부터 해야죠..
영어를 익히는 길은 딱 둘 뿐이에요
1. 문법 익히고, 독해 공부하든가
2. 그냥 될때까지 해설지랑 비교해가면서 많이 읽어보든가..
2번이 효과가 있을까요?
딱히 권하고 싶은 방향은 아니네요. 본인이 지금 1-2등급 진동하는 경우라면 또 모르겠는데, 4-5등급이면 사실상 저는 노베이스라고 봐서요. 그냥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듬으시는게.
개념을 먼저 알려준 채로 문제에 적용해가는 방법(1번)과
개념을 먼저 알려주지 않고,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스스로 알아가는 방법(2번)중
무엇이 편하신지 스스로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구문강의(기초)는 완강은 한 상태인데 이것을 회독을 하면 될까요?? 회독을 하면서 독해력을 기르고 문제도 풀어보고 하면 개선이 좀 될까요??
이전에 뭘 들었는진 모르겠는데 듣고도 4-5가 나오면 뭐든간 아무튼 제대로 학습됐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어느 분의 강의를 들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그냥 기초부터 영문법 다시 쌓는게 맞다고 봅니다 저는..
정성스런 답변 감사합니다! ㅠㅠ 영어 강의를 들은것은 이번 겨울방학이 처음이고 그런데 문제풀때 체감이 안되서 글 쓴거였습니다..
1. 뭐들으셨는지 일단 적어주시면 생각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그것과 별개로 일단 ebs중등으로 가서 정승익t의 grammar coach기초편 듣고 표준편 들어보세요. 이것부터 끝내시는게 더 중요해보입니다. 4-5등급이면 문법이 잡혀있다고 보긴 어렵습니다.
문법을 안익히고 구문으로 넘어가는 방식도 있기는 한데.. 저등급학생에게는 권하고 싶은 공부방법은 아닙니다.
션티의 로지컬 프레임 이라는 구문 강의를 들었습니다
로지컬 프레임이 그리 어려운 강의가 아닐텐데 하고 다시 본문을 정독해봤는데요.
고2 11모 기준으로 영어 찍어서 3개 맞춰서 4등급 간신히 나온 영어 개 씹 노베인데 그래서 영어 열심히 해보고자 겨울 방학때 키스 가이드북부터 로지컬 프레임 kisslogic1 + 워마 40개씩 이렇게 했었는데 영어 문제가 안풀려서 너무 힘들어요..
→ 로지컬프레임은 기초강의인데, 기초강의 하나 듣는다고 문제가 풀리길 기대하시면 안되지요. 또 단순히 강의를 듣는다고 체화되는게 아닙니다. 단순히 강의 한번 들었다고 체화되길 기대하시면 안 됩니다. 션선생님의 강의는 볼륨이 적은 대신 높은 숙련도(체화)를 요구합니다. 회독해서 꼼꼼하게 학습해보세요.
ㅠㅠ 제가 너무 성급한거 같았나보네요. 정말 정성스런 답변 감사드리고 꼭 회독 열심히 해서 만족스런 결과 성취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겨울방학부터 단어 40개씩 외운게 어디 가지는 않잖아요
마음 편하게 먹고 하십쇼